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15:05

아 토트넘 설명 하나 추가해드림

MVP4 캐슬11
조회수 814 0

과거의 영광에 갇혀 사는 장애(초대 유로파 어쩌구.. DESK가 어쩌구.. 손케가 어쩌구.. 우리가 작년에는 유로파를 어쩌구..) 

전체 댓글 6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15:06
    0
    최고의 경기장 있습니다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15:06
    0
    무슨 토트넘을 누가 가장 잘 놀리나 대회 하세요?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15:06
    0
    토트넘이 패는맛이 가장 좋은거 같아서요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15:07
    0
    근데 오늘따라 너무 심한데 오늘은 왜이리 존나 올라오죠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15:07
    0
    주말이라서 ㅋㅋ
  • MVP5
    노미미횽 2026.06.20 15:06
    0
    한마디로 과거의 영광을 바라지만 따지고 보면 영광도 아닌 덜 병신 시절을 그리워한다는거임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