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PL 2026.06.20 15:03

난 구너인데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47 0

내가 먼저 아스날 깐다

 

남이 아스날 까는건 못 본다 그냥 내가 먼저 까버려서 못까게 만들어버린다

 

아스날 유럽대항전 무관 개 ㅂㅅ팀 2조 넘게 처쓰고 리그 1개 먹음

전체 댓글 5
  • MVP3
    아스톤호텔 2026.06.20 15:04
    0
    너 지금 지금까지 돈쓰고도 우승못한 토트넘을 저격하는가냐!!!!!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0 15:04
    0
    어허 토트넘은 저번 시즌 유로파 있다
  • MVP4
    캐슬11 2026.06.20 15:04
    0
    유로파 하나는 드셨다네요
  • MVP5
    노미미횽 2026.06.20 15:04
    0
    아스날 천하의 개병신 돈은 존나 쓰고 얻은게 리그 1위 fa컵 근데 유럽 대항전 가면 포경한 개새끼마냥 풀발을 못한 개 아다 개 ㅂㅅ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15:05
    0
    아스날 돈 존나 쳐 써놓고 유럽대항전 무관 병신이긴해 아스날 최소 하나는 드는줄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