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 유럽대항전 트로피가 없지만 사유는 먹을라면 당장 리그순위 박고 유로파가서 썰어먹을 수 있는 스쿼드지만 테타가 2등만 주구장창 한 탓에 리그도 없고 챔스 나가면 뮌헨 레알 바르샤 파리같은 강팀에 벌벌 떠는 병신
토트넘 - 말이 필요 없는 병신
맨시티 - 펩시절 황시티인건 부정 못하는데 마레스카 이후로 지켜봐야해서 평가 보류
리버풀 - “슬롯”
첼시 - 유럽대항전도 못 나가는 팀이 있다?
맨유 - 캐릭 명장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