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14:45

토트넘 놀리는 이유

MVP5 노미미횽
조회수 36 1

무지성 손뽕 폐닭 팬들한테 악감정이 너무 많아

전체 댓글 4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14:45
    0
    그냥 여기애들이 발작이 개웃김 ㅋㅋ
  • MVP5
    노미미횽 2026.06.20 14:46
    0
    그것도 ㅇㅈ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14:46
    0
    이제 면역 생김
  • MVP5
    드드래 2026.06.20 14:49
    0
    내가 니네한테 뭔 짓을 했다고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