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14:32

토트넘 왜 까냐고?

MVP5 노미미횽
조회수 216 1

그럼 빅6가 2시즌 연속 강등권에 리그 우승이 1960년대+먹튀가 조오오온나게 많은데 니들은 안 놀리겠니?

전체 댓글 3
  • MVP2
    로스터 2026.06.20 14:33
    0
    그냥 손흥민 있던 팀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14:33
    0
    안까 ㅅㅂ
  • MVP5
    드드래 2026.06.20 14:35
    0
    나는 위사,엘랑가 올리면 되는거야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