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12:46

둘중 누가 더 고트?

MVP2 로스터
조회수 638 0
E20260620124534f0ae2328e4bd2d0f82aef593bf756e41516763.jpgE20260620124540f0ae2328e4bd2d0f82aef593bf756e41263649.jpg

이 두명의 토트넘 센터백 고트중 누가 더 고트임?

전체 댓글 7
  • MVP5
    드드래 2026.06.20 12:47
    0
  • MVP2
    로스터 2026.06.20 12:49
    0
    저분은 레들리 킹이 아니라 토트넘 센터백 아이콘 솔 캠벨이라는 분 이십니다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12:52
    0
    개새끼야 레들리 킹 벨기에 듀오 말곤 다꺼져
  • MVP5
    드드래 2026.06.20 12:52
    0
    캠벨은 병신이고 레들리 킹이 고트라니까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12:51
    0
    레들리 킹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12:51
    0
    시벌년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13:16
    0
    전 산체스 선수가 goat라고 생각해요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