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이적설/기사 2026.06.20 09:01

[폴 오키프] 닭집 돈 ㅈㄴ 많다 두고봐라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31 0

이제 맨유팬이랑 키배뜨네

전체 댓글 3
  • MVP5
    드드래 2026.06.20 09:02
    0
    PO할배는 원래도 저럴 때 있어서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09:03
    0
    PO할배가 아마도 토팬이고 저럴 때 있어서 뭐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09:02
    0
    지금 이적시장 보면 돈 존나 많아 보임 PO 할아버지 잘한다 난 PO 할아버지만 믿는다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