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08:56

조별리그 4등 경우의 수 ㅇㅈㄹ하는 것도 ㅈ같은게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178 0

남아공 축구 보면 막말로 코디학포11명 선발 박아도 좆바를거같은데 얘네한테 질거같다는 애들은 축구 안보는게맞음

전체 댓글 2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08:57
    0
    남아공한테 지면 축구하지말자 이건 진짜로 이겨야지
  • MVP5
    드드래 2026.06.20 09:00
    0
    우리가 생각해야하는 최악은 남아공이 거칠게 하는데 심판이 안 불어서 선수들 다치는 거임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