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00:41

난 갖다 박는 수비를 해도

MVP4 캐슬11
조회수 55 0

옐로가 최대인데 퇴장은 ㅅㅂ 어케함? 

전체 댓글 4
  • MVP3
    도평 2026.06.20 00:41
    0
    난 카드도 거의 본적이 없는데
  • MVP5
    노미미횽 2026.06.20 00:42
    0
    그 공 잡으러 갈때 존나 천천히 가다가 신발끈 낭낭히 묶고 가면서 은근슬쩍 떨구고 다시 주우러 갔다가 골킥 찰려다가 말고 유니폼 존나 잡아끌면 ㄱㄴ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00:43
    0
    ㅈㄴ비메너네 미친년 ㅋㅋ
  • MVP4
    캐슬11 2026.06.20 00:43
    0
    개씨발비매너네?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