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00:41
내가 중2때
도평
조회수 794
0
중1애들 반대항전하는거 보고있는데 한팀 코로나 걸려서 7 ㄷ 11로 축구하더라 ㅅㅂ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2
등록
닭순이사랑남
2026.06.20 00:41
0
0
ㅅㅂ. 우리학교 2학년은 한 반에 남자애들이 별로 없어서 걍 풋살대항전했던데.
캐슬11
2026.06.20 00:41
0
0
9ㄷ9 해주지 왜 7ㄷ11을..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2026월드컵 4번째 32강 진출팀
17시간전
0
드드래
조회수 13
1
자유
아르헨티나 대 오스트리아 POTM
17시간전
0
드드래
조회수 18
1
라리가
2025/2026 시즌 레알 마드리드 시즌결산 - CB
18시간전
2
레붕이
조회수 24
1
라리가
2025/2026 시즌 레알 마드리드 시즌결산 - GK, LB, RB
18시간전
5
레붕이
조회수 95
3
자유
[오피셜] 팬그 구독자 천명 돌파
20시간전
0
Garibiz
조회수 50
0
자유
메시 개병신~~~~
21시간전
0
노미미횽
조회수 40
1
자유
[아르헨티나 VS 오스트리아] 선발 라인업
21시간전
2
비르츠
조회수 32
1
분데스
[오피셜] 마르틴 데미첼리스 감독을 선임한 RB 라이프치히
21시간전
1
비르츠
조회수 24
1
이적설/기사
뉴캐슬 토날리2차비드 거절
22시간전
4
브레넌존슨
조회수 59
0
이적설/기사
음바페,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 선수들 말 듣지마"
22시간전
1
피어나로태어난죄
조회수 26
0
처음
이전
21
22
23
24
25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