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00:36

공감 가니까

MVP4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267 0

다 신 “대흥갤”을 욕하고 있네 

전체 댓글 5
  • MVP2
    닭순이사랑남 2026.06.20 00:37
    0
    전부 지금 사정을 몰라서 그러는거지. 한국인들 보면 뭔가 자세히 알려고하는게 아니라 걍 욕하고 봄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00:37
    0
    공감을 못해주네 ㅉㅉ
  • MVP5
    드드래 2026.06.20 00:37
    0
    나 공감가서 대흥갤 욕하는 얘들 욕하고 온다
  • MVP3
    도평 2026.06.20 00:38
    0
    ㅇㅈ 왜 욕하는거임?
  • MVP5
    노미미횽 2026.06.20 00:38
    0
    왜...타채널에서?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