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00:34

설마 니네 남녀공학이냐?

MVP1 닉네임뭐하지
조회수 203 0

나만 남중 남고야?

전체 댓글 7
  • MVP4
    뉴캐슬볼테마데 2026.06.20 00:35
    0
    나 남중
  • MVP4
    뉴캐슬볼테마데 2026.06.20 00:35
    0
    그리고 고등학교는 갈 수 있는 곳이 다 남고임
  • MVP1
    닉네임뭐하지 2026.06.20 00:36
    0
    축하한다 애들이 점심시간에 책상 밀어놓고 그래플링 스파링 뜨는 관경을 목격할 것이다
  • MVP3
    도평 2026.06.20 00:35
    0
    내신위해서 남고갈라했는데 여자 없어서 공학감
  • MVP2
    닭순이사랑남 2026.06.20 00:35
    0
    나 남여공학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00:35
    0
    이제 공대 군대 루트 하겠네 ㅅㅅ
  • MVP1
    브레넌존슨 2026.06.20 00:36
    0
    공학인데 분반임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