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이적설/기사 2026.06.20 00:16

생각해보면 리브라멘토가 진짜 아깝네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36 1

양측면 다 기술적이고 수준급으로 가능한 선수에다가 홈그로운 잉글리쉬라서 진짜 개좋을텐데

유리몸에다가 하필 부상도 인저리프론이었어서 앞으로도 계속 유리몸일텐대

전체 댓글 2
  • MVP5
    노미미횽 2026.06.20 00:17
    0
    그새끼 실력 하나는 뉴캐슬 팬으로써 장담함 무조건 주전 이었음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0 00:18
    0
    근데 유리몸 아니었으면 가격이 역대급으로 비쌌을듯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