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얘기에서 징크스로 넘어가는건 미안하지만 나 다른 학년이랑 붙으면 키퍼 ㅈㄴ 잘해짐. 같은 학년이랑 하면 걍 ㅂㅅ인데 다른학년이랑 하면 pk도 막고 다함. 참고로 나 흙운동장에서 다이빙 ㅈㄴ 뜀.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