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00:04
난 수비 변태임
캐슬11
조회수 295
0
흔히들 말하는
“ 저 새끼는 왜 수비지?”
살 찌기 전에는 RB선호 했는데
살 찌고 나서 좀 느려져서
CB이나 CDM위주로
영상들 챙겨보면서 연습중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7
등록
노미미횽
2026.06.20 00:04
1
0
난 존나 뛰어다니는데
글로리글로리
2026.06.20 00:05
0
0
님은 다리 짫은니깐 그렇게라도 뛰어야지
아스톤호텔
2026.06.20 00:05
0
0
그냥 변태 아님?
드드래
2026.06.20 00:10
1
0
이게 맞다
도평
2026.06.20 00:05
0
0
난 요케레스 하이라이트 보면서 마무리 연습한다
글로리글로리
2026.06.20 00:06
0
0
와 진짜 잘하겠네
드드래
2026.06.20 00:10
1
0
그러니까 그따위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씨발 씨발
2026.06.21 18:14
2
노미미횽
조회수 70
1
자유
ㅅㅅㅅㅅㅅㅅㅅ
2026.06.21 18:12
0
노미미횽
조회수 16
1
자유
[FM] 이로써 제2의 에제가 탄생합니다.
2026.06.21 18:11
1
닭순이사랑남
조회수 48
0
자유
아니 쇼 하고 린될
2026.06.21 18:09
1
노미미횽
조회수 38
1
자유
토트넘
2026.06.21 18:08
2
노미미횽
조회수 34
1
자유
SM 해보고
2026.06.21 18:05
0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21
0
자유
유스 많이 쓰고도 이김
2026.06.21 18:03
2
비르츠
조회수 48
1
자유
또 무만 캔다 무
2026.06.21 18:03
0
로스터
조회수 41
1
자유
아이폰 에펨 터치는 어떰
2026.06.21 18:02
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45
0
자유
토트넘 개 지리는데
2026.06.21 18:02
3
노미미횽
조회수 52
1
처음
이전
71
72
73
74
75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