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00:04
난 수비 변태임
캐슬11
조회수 298
0
흔히들 말하는
“ 저 새끼는 왜 수비지?”
살 찌기 전에는 RB선호 했는데
살 찌고 나서 좀 느려져서
CB이나 CDM위주로
영상들 챙겨보면서 연습중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7
등록
노미미횽
2026.06.20 00:04
1
0
난 존나 뛰어다니는데
글로리글로리
2026.06.20 00:05
0
0
님은 다리 짫은니깐 그렇게라도 뛰어야지
아스톤호텔
2026.06.20 00:05
0
0
그냥 변태 아님?
드드래
2026.06.20 00:10
1
0
이게 맞다
도평
2026.06.20 00:05
0
0
난 요케레스 하이라이트 보면서 마무리 연습한다
글로리글로리
2026.06.20 00:06
0
0
와 진짜 잘하겠네
드드래
2026.06.20 00:10
1
0
그러니까 그따위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유머
에타에서 호날두 유니폼 입었던 남자를 애타게 찾은 이유
2026.06.21 19:03
3
킹도영
조회수 43
0
자유
저는 여사친이랑 밥 먹고 옵니다
2026.06.21 19:03
2
노미미횽
조회수 60
1
자유
배너 바뀜
2026.06.21 18:59
4
엘린이
조회수 64
1
자유
한국축구의 문제점은 여러분들 입니다
2026.06.21 18:58
2
로스터
조회수 38
0
자유
지금까지
2026.06.21 18:56
1
노미미횽
조회수 40
1
자유
여친이랑 밥먹고온다
2026.06.21 18:55
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61
0
유머
월드컵 광화문 응원녀가 받는 악플 수준 ㄷㄷ
2026.06.21 18:53
1
그린
조회수 47
0
자유
얘들아
2026.06.21 18:52
2
닭순이사랑남
조회수 42
0
자유
얘들아 좆됐다
2026.06.21 18:50
4
노미미횽
조회수 69
1
유머
연봉 4천에 숙식제공하는데 사람 못 구해서 망한 회사
2026.06.21 18:50
0
그린
조회수 12
0
처음
이전
66
67
68
69
7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