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00:04
난 수비 변태임
캐슬11
조회수 293
0
흔히들 말하는
“ 저 새끼는 왜 수비지?”
살 찌기 전에는 RB선호 했는데
살 찌고 나서 좀 느려져서
CB이나 CDM위주로
영상들 챙겨보면서 연습중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7
등록
노미미횽
2026.06.20 00:04
1
0
난 존나 뛰어다니는데
글로리글로리
2026.06.20 00:05
0
0
님은 다리 짫은니깐 그렇게라도 뛰어야지
아스톤호텔
2026.06.20 00:05
0
0
그냥 변태 아님?
드드래
2026.06.20 00:10
1
0
이게 맞다
도평
2026.06.20 00:05
0
0
난 요케레스 하이라이트 보면서 마무리 연습한다
글로리글로리
2026.06.20 00:06
0
0
와 진짜 잘하겠네
드드래
2026.06.20 00:10
1
0
그러니까 그따위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홀란드 머리끈 색
2026.06.21 21:20
1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40
0
자유
내가 말했지?
2026.06.21 21:19
4
노미미횽
조회수 53
1
자유
월드컵 역대 선방 1위부터 4위
2026.06.21 21:18
0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26
0
자유
혹시 시험볼때 딸치면 안될려나
2026.06.21 21:17
2
케이디
조회수 39
0
자유
다들 어떻게 사귀었음?
2026.06.21 21:16
4
닭순이사랑남
조회수 53
0
자유
가소롭다
2026.06.21 21:15
1
노미미횽
조회수 53
1
자유
전부다 정신이 나가버렸구나
2026.06.21 21:14
2
로스터
조회수 66
0
자유
야 형도 여친 생겼다 ㅋㅋㅋ
2026.06.21 21:13
3
케이디
조회수 73
0
자유
ㅅㅂ 시험 ㅈ됐다
2026.06.21 21:10
0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28
0
자유
으히.... 똥!
2026.06.21 21:01
1
암흑묵
조회수 52
1
처음
이전
61
62
63
64
65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