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00:04
난 수비 변태임
캐슬11
조회수 287
0
흔히들 말하는
“ 저 새끼는 왜 수비지?”
살 찌기 전에는 RB선호 했는데
살 찌고 나서 좀 느려져서
CB이나 CDM위주로
영상들 챙겨보면서 연습중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7
등록
노미미횽
2026.06.20 00:04
1
0
난 존나 뛰어다니는데
글로리글로리
2026.06.20 00:05
0
0
님은 다리 짫은니깐 그렇게라도 뛰어야지
아스톤호텔
2026.06.20 00:05
0
0
그냥 변태 아님?
드드래
2026.06.20 00:10
1
0
이게 맞다
도평
2026.06.20 00:05
0
0
난 요케레스 하이라이트 보면서 마무리 연습한다
글로리글로리
2026.06.20 00:06
0
0
와 진짜 잘하겠네
드드래
2026.06.20 00:10
1
0
그러니까 그따위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KBO
많은건 바라지도 않는다
2026.06.21 18:44
1
donobi1616
조회수 31
1
자유
??:일본 튀니지 4대0이 뭐 대단하다고
2026.06.21 18:39
5
드드래
조회수 66
2
자유
손흥민 맨유 합류 ㅅㅅㅅㅅ
2026.06.21 18:39
1
노미미횽
조회수 41
1
이적설/기사
리버풀 디오망데에 대해 100M이상 오퍼 준비 중
2026.06.21 18:38
3
드드래
조회수 49
1
자유
애들아 오늘은 왜 FM 얘기만 하니?
2026.06.21 18:33
3
주앙팔리냐
조회수 58
2
자유
아니 시발
2026.06.21 18:19
0
로스터
조회수 58
0
자유
씨발 씨발
2026.06.21 18:14
2
노미미횽
조회수 70
1
자유
ㅅㅅㅅㅅㅅㅅㅅ
2026.06.21 18:12
0
노미미횽
조회수 16
1
자유
[FM] 이로써 제2의 에제가 탄생합니다.
2026.06.21 18:11
1
닭순이사랑남
조회수 48
0
자유
아니 쇼 하고 린될
2026.06.21 18:09
1
노미미횽
조회수 38
1
처음
이전
56
57
58
59
6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