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00:04
난 수비 변태임
캐슬11
조회수 745
0
흔히들 말하는
“ 저 새끼는 왜 수비지?”
살 찌기 전에는 RB선호 했는데
살 찌고 나서 좀 느려져서
CB이나 CDM위주로
영상들 챙겨보면서 연습중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7
등록
노미미횽
2026.06.20 00:04
1
0
난 존나 뛰어다니는데
글로리글로리
2026.06.20 00:05
0
0
님은 다리 짫은니깐 그렇게라도 뛰어야지
아스톤호텔
2026.06.20 00:05
0
0
그냥 변태 아님?
드드래
2026.06.20 00:10
1
0
이게 맞다
도평
2026.06.20 00:05
0
0
난 요케레스 하이라이트 보면서 마무리 연습한다
글로리글로리
2026.06.20 00:06
0
0
와 진짜 잘하겠네
드드래
2026.06.20 00:10
1
0
그러니까 그따위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오케이 파악 완려
2026.06.20 23:15
6
아스톤호텔
조회수 40
0
자유
근데 영국 박물관
2026.06.20 23:15
0
노미미횽
조회수 32
1
자유
내가 쿠팡에서 산 토트넘 유니폼
2026.06.20 23:14
3
닭순이사랑남
조회수 38
0
자유
대흥갤 5번재 영상 게시 ㄷㄷ
2026.06.20 23:13
2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187
1
자유
난 우리 가족끼리
2026.06.20 23:13
1
캐슬11
조회수 29
0
자유
영국 가본사람들한테 물어본다
2026.06.20 23:13
4
아스톤호텔
조회수 57
0
자유
갑자기 문득 드는 생각
2026.06.20 23:13
0
암흑묵
조회수 38
1
자유
오늘 한화 타선이 비오고 나서 살아난 이유
2026.06.20 23:11
0
암흑묵
조회수 44
1
자유
난 그래도
2026.06.20 23:11
5
노미미횽
조회수 87
1
자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추천할 아이스크림은
2026.06.20 23:10
2
노미미횽
조회수 289
1
처음
이전
221
222
223
224
225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