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네시에 반헤케도 사고 영입한 것만 보면 백3에 가까운데
반더벤 세네시 반헤케 3명 두고
위에 벤탕 토날리 두고 양쪽 윙백 포로 로버트슨(우도기) 두면 되는거 아님?
윙백 쓰면 포로 수비적인 부분 단점도 가릴수있을텐데
양쪽 측면 공미 시몬스(매디슨) 쿠두스 쓰고 톱 하나 제대로 쓰면 될거같은데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