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PL 2026.06.19 23:45

토트넘은 그래서 데재르비 3백 쓰는거임 4백 쓰는거임?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55 0

세네시에 반헤케도 사고 영입한 것만 보면 백3에 가까운데

 

반더벤 세네시 반헤케 3명 두고

 

위에 벤탕 토날리 두고 양쪽 윙백 포로 로버트슨(우도기) 두면 되는거 아님?

 

윙백 쓰면 포로 수비적인 부분 단점도 가릴수있을텐데

 

양쪽 측면 공미 시몬스(매디슨) 쿠두스 쓰고 톱 하나 제대로 쓰면 될거같은데

전체 댓글 4
  • 주전1
    Garibiz 2026.06.19 23:45
    0
    근데 토트넘은 수비도 수빈도 공격이 썩창이라 3백하면 공격이 살아날지 의문임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19 23:46
    0
    썩창 아닌 부분 찾는게 더 어렵지 않나요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19 23:46
    0
    3백이 의외로 공격적인 전술임 양쪽 윙백 수비가담 줄여주고 공격 가담 많이 시키고 쓰리백이 커버 많이치는 전술이라
  • MVP5
    드드래 2026.06.19 23:47
    0
    포로 헤케 반더벤 우도기(로버트슨) 4백 빌드업한다는 감독이 3백 하는 거 봤냐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