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21:31
커뮤곡 5(토트넘 응원가)
노미미횽
조회수 158
3
점수:10점
이유: 토트넘 노래임 구웨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엑(그리고 응원가인데 응원가 느낌 안나고 별로임)
글목록
글쓰기
3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16
등록
아스톤호텔
2026.06.19 23:25
0
0
구웨웩ㄱㄱ
글로리글로리
2026.06.19 23:25
0
0
ㅈㄴ웃기네 ㅋㅋ
Garibiz
2026.06.19 23:25
0
0
이 토까련아 넌 어디팬이냐
노미미횽
2026.06.19 23:26
1
0
뉴캐슬
드드래
2026.06.19 23:26
1
0
아 왜에
닉네임뭐하지
2026.06.19 23:26
0
0
개추~
드드래
2026.06.19 23:26
1
0
이게 진짜 왜 아까 씹덕 노래보다도 낮은 거냐
레제
2026.06.19 23:26
0
0
크롱송 아니였으면 이새끼 꼴등이였다 ㄹㅇ
글로리글로리
2026.06.19 23:27
0
0
그거 보다 안좋음 크롱은 귀엽긴라도 함
로스터
2026.06.19 23:27
0
0
17등도 응원가가 있구나
드드래
2026.06.19 23:28
1
0
응원가는 20위한테도 있어,야구도 12위 응원가 있잖아
글로리글로리
2026.06.20 21:32
0
0
야구는 10팀인데요
드드래
2026.06.20 21:32
1
0
그래 야구 몰라서
주앙팔리냐
2026.06.20 21:32
0
0
뭐야 이건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0 21:32
0
0
개추 준다 ㅋㅋㅋㅋ
드드래
2026.06.20 21:32
1
0
이걸 갑자기 왜 수정해서 올리는데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와 내글 팬그에 올라왔다
어제
2
케이디
조회수 32
0
자유
힘들다
어제
2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34
0
자유
반더벤
어제
1
아스톤호텔
조회수 36
0
자유
챔스 리그페이즈 1차전 아약스전 홈
어제
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22
1
자유
리그4라운드 웨스트햄 어웨이
어제
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18
1
자유
팩토스
어제
3
아스톤호텔
조회수 29
0
이적설/기사
[골드] 베리발은 더 이상 토트넘에 가깝다고 느끼지 않으며 팀을 떠나고 싶다는 의사를 구
어제
2
M
린가드
조회수 42
0
자유
리그3라운드 본머스전 홈
어제
2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25
1
자유
그게 비호면
어제
5
아스톤호텔
조회수 59
0
자유
리그2라운드 시티 원정
어제
4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42
0
처음
이전
36
37
38
39
4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