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하베르츠선수님 에베레치 에제
뭐랄까 참 애매함
일단 토트넘 엿 먹이고 아스날 온것까진 좋았음
선발 데뷔전 좌윙으로 노팅엄 찢은것도 좋았음
근데 시티전부터 외데고르 공백으로 얘가 평생 뛰어본 적도 없은 우짤라 뛰기 시작함
그러더니 폼이 개박살이 남
턴오버 ㅈㄴ 나고 수비가담도 적고
턴오버나 경기력적인 부분은 시즌 지날수록 개선 많이 됐긴 한데 여전히 수비가담이 너무 적음
그나마 좌윙 나왔을 때는 항상 잘하긴 했는데 주전으로 보기에는 또 애매한 자원이라서
근데 또 공미 백업 생각해보면 이만한 선수는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안고 가야할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