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9 22:07

나한테 아스날은 애증의 관계임

MVP4 캐슬11
조회수 334 0

전에 닭집이었어서 그런가 병신 짓거리 하면 

어휴 너네가 그러면 그렇지 개집 수준 한심하다 ㅉ

속으로 이런 생각 들음 근데 문제는 응원은 계속 한다는거

전체 댓글 2
  • MVP5
    드드래 2026.06.19 22:08
    0
    니한테 맞는 팀은 아스날이었는데 다른 팀 응원했던 거네
  • MVP4
    캐슬11 2026.06.19 22:09
    0
    그래도 흥민이형 있는데 있을 동안은 토트넘 응원해야지 ㅇㅇ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