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PL
2026.06.19 22:00
토트넘 이새끼들 이거 어떻게함?
Fucktel
조회수 164
0
아침에 일어나서 경기결과보고
''하.. 토트넘 질 줄은 알았는데 4대0으로 졌다고?'' 이랬는데 토트넘이 이겼어서 개놀람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5
등록
Garibiz
2026.06.19 22:00
0
0
저러고 입스위치한테 대준거까지가 토트넘임 ㅇㅇ
드드래
2026.06.19 22:00
1
0
그 아니다
주앙팔리냐
2026.06.19 22:01
0
0
손흥민 매디슨 셉셉이의 은혜
닭순이사랑남
2026.06.19 22:01
0
0
솔직히 우리 맨시티만 보면 ㅈㄴ 잘함. 뭐 배잡는 해적들인가?
주앙팔리냐
2026.06.19 22:01
0
0
ㅋㅋㅋ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아니 시발
2026.06.21 18:19
0
로스터
조회수 61
0
자유
씨발 씨발
2026.06.21 18:14
2
노미미횽
조회수 73
1
자유
ㅅㅅㅅㅅㅅㅅㅅ
2026.06.21 18:12
0
노미미횽
조회수 16
1
자유
[FM] 이로써 제2의 에제가 탄생합니다.
2026.06.21 18:11
1
닭순이사랑남
조회수 50
0
자유
아니 쇼 하고 린될
2026.06.21 18:09
1
노미미횽
조회수 39
1
자유
토트넘
2026.06.21 18:08
2
노미미횽
조회수 37
1
자유
SM 해보고
2026.06.21 18:05
0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22
0
자유
유스 많이 쓰고도 이김
2026.06.21 18:03
2
비르츠
조회수 54
1
자유
또 무만 캔다 무
2026.06.21 18:03
0
로스터
조회수 43
1
자유
아이폰 에펨 터치는 어떰
2026.06.21 18:02
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59
0
처음
이전
81
82
83
84
85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