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PL
2026.06.19 22:00
토트넘 이새끼들 이거 어떻게함?
Fucktel
조회수 174
0
아침에 일어나서 경기결과보고
''하.. 토트넘 질 줄은 알았는데 4대0으로 졌다고?'' 이랬는데 토트넘이 이겼어서 개놀람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5
등록
Garibiz
2026.06.19 22:00
0
0
저러고 입스위치한테 대준거까지가 토트넘임 ㅇㅇ
드드래
2026.06.19 22:00
1
0
그 아니다
주앙팔리냐
2026.06.19 22:01
0
0
손흥민 매디슨 셉셉이의 은혜
닭순이사랑남
2026.06.19 22:01
0
0
솔직히 우리 맨시티만 보면 ㅈㄴ 잘함. 뭐 배잡는 해적들인가?
주앙팔리냐
2026.06.19 22:01
0
0
ㅋㅋㅋ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출산 브이로그 댓글창 제한한 김진경
2026.06.20 23:20
4
드드래
조회수 49
1
자유
네덜란드 VS 스웨덴을 봐야하는 이유
2026.06.20 23:20
2
비르츠
조회수 143
1
자유
시발ㅋㅋ
2026.06.20 23:20
4
로스터
조회수 68
0
자유
병신
2026.06.20 23:19
3
암흑묵
조회수 30
1
자유
진입장벽 너무 높긴하네;
2026.06.20 23:19
5
도평
조회수 38
0
자유
내 고등학교 일상 예측한다
2026.06.20 23:19
2
아스톤호텔
조회수 20
0
자유
아스날 유니폼
2026.06.20 23:19
1
캐슬11
조회수 37
0
자유
여기 진입장벽 너무 높다
2026.06.20 23:18
4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81
1
자유
와 힘든데
2026.06.20 23:17
0
노미미횽
조회수 22
1
자유
오늘자 삼팬 레전드
2026.06.20 23:17
2
암흑묵
조회수 37
1
처음
이전
221
222
223
224
225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