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PL
2026.06.19 22:00
토트넘 이새끼들 이거 어떻게함?
Fucktel
조회수 173
0
아침에 일어나서 경기결과보고
''하.. 토트넘 질 줄은 알았는데 4대0으로 졌다고?'' 이랬는데 토트넘이 이겼어서 개놀람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5
등록
Garibiz
2026.06.19 22:00
0
0
저러고 입스위치한테 대준거까지가 토트넘임 ㅇㅇ
드드래
2026.06.19 22:00
1
0
그 아니다
주앙팔리냐
2026.06.19 22:01
0
0
손흥민 매디슨 셉셉이의 은혜
닭순이사랑남
2026.06.19 22:01
0
0
솔직히 우리 맨시티만 보면 ㅈㄴ 잘함. 뭐 배잡는 해적들인가?
주앙팔리냐
2026.06.19 22:01
0
0
ㅋㅋㅋ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주전 3
2026.06.20 23:28
2
캐슬11
조회수 29
0
자유
하루나..3주나..
2026.06.20 23:28
0
닭순이사랑남
조회수 18
0
자유
팬붕이 근황
2026.06.20 23:27
7
아스톤호텔
조회수 48
0
자유
주전
2026.06.20 23:27
0
노미미횽
조회수 28
1
자유
주전3을 하루만에 찍었다고???
2026.06.20 23:26
2
비르츠
조회수 41
1
이적설/기사
개인합의는 근접이지만 구단 간 협상은 1도 안한 토트넘
2026.06.20 23:26
2
드드래
조회수 38
1
자유
전
2026.06.20 23:26
4
노미미횽
조회수 171
1
자유
존나 심각한데
2026.06.20 23:26
3
아스톤호텔
조회수 58
0
자유
조졌3ㅏ
2026.06.20 23:25
2
아스톤호텔
조회수 34
0
자유
뭐? 여친? 인서울?
2026.06.20 23:25
3
캐슬11
조회수 40
0
처음
이전
216
217
218
219
22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