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9 21:54
알바레스 비싸도 사오면 안되나
캐슬11
조회수 301
0
맨시티에서 이미 검증 끝난 선순데
비싸더라도 안정적인 자원 사오면 안됨?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15
등록
아스톤호텔
2026.06.19 21:54
0
0
ㄹㅇㅋㅋ
주앙팔리냐
2026.06.19 21:54
0
0
안돼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19 21:54
0
0
검증이라기에는 그 돈 값을 못할 가능성이 꽤나 높아보여요. 맨시티에서도 한계가 꽤나 명확했던 선수라서.
캐슬11
2026.06.19 21:55
0
0
제주스 요케 마르티넬리보단 낫잖아요?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19 21:56
0
0
하베르츠를 주전 자원으로 분류하고 요케레스를 백업 자원으로 둬야죠. 스트라이커가 그닥 급한 포지션도 아니고 그런 포지션에 피엘에서 역대급 활약을 펼칠 수 있을지 확실하지도 않은 선수한테 최소 150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19 21:57
0
0
뭐 당장 로마노도 아스날이 제일 보강을 원하는 포지션이 좌윙 미드필더 우풀백이라 하고 스트라이커 관해선 크게 관심이 없어보이기도 하고요
드드래
2026.06.19 21:55
1
0
니네 니 프로필에 있는 놈이랑 메리노랑 하베르츠 스트라이커로 쓰면되겠네
글로리글로리
2026.06.19 21:55
0
0
님들도 그럼 토날리 영입하지말고 벤탕쿠르 사르 쓰죠?
드드래
2026.06.19 21:57
1
0
싫어
아스톤호텔
2026.06.19 21:56
0
0
영입하지말거 로메로쓰지
드드래
2026.06.19 21:57
1
0
지도 나가고 싶어하잖아
캐슬11
2026.06.19 21:56
0
0
메리노는 유사시 자원이라 톱에 기용하면 안됨 하베르츠는 이제 살살 굴려야 하고 주전이 요케인데 요케는 그냥 열심히 뛰는거 말고는 장점이 없음
드드래
2026.06.19 21:58
1
0
메리노는 미들보다 톱에서 더 잘하는 거 같던데
캐슬11
2026.06.19 22:00
0
0
맞긴 한데 메리노 계속 톱으로 굴릴수는 없음 지 원래 포지션이 미들이었는데 갑자기 톱으로 돌린다 하면 역할이 다르기도 하고 ㅇㅇ
Garibiz
2026.06.19 21:55
0
0
라이벌리 의식도 있겠지만 레알 150밀 제안도 거절했는데 돈 다퍼줘야 겨우올듯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발렌시아가 병신인 이유
2026.06.21 11:28
4
Ecuador
조회수 68
0
자유
??:룸이 잘한다고 아니던데
2026.06.21 11:27
2
드드래
조회수 52
1
유머
지구의 놀라운 사실2
2026.06.21 11:25
0
펠트만34
조회수 41
1
자유
다들 월드컵 얘기만하고 있어서
2026.06.21 11:24
5
피어나로태어난죄
조회수 44
0
자유
이번 이적시장 보면서 드는 생각
2026.06.21 11:24
3
캐슬11
조회수 40
0
자유
에콰도르 못해서 기분은 좇같지만 물어보는거
2026.06.21 11:21
8
Ecuador
조회수 87
0
자유
솔까 오늘 룸 겁나 운빨 아님?
2026.06.21 11:18
6
피어나로태어난죄
조회수 84
0
자유
내일 경기에
2026.06.21 11:17
4
캐슬11
조회수 43
0
자유
그래그래 잉카피에야
2026.06.21 11:15
4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48
1
PL
현재까지 빅6 이적시장 정리
2026.06.21 11:14
5
드드래
조회수 74
1
처음
이전
96
97
98
99
10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