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9 21:54
알바레스 비싸도 사오면 안되나
캐슬11
조회수 297
0
맨시티에서 이미 검증 끝난 선순데
비싸더라도 안정적인 자원 사오면 안됨?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15
등록
아스톤호텔
2026.06.19 21:54
0
0
ㄹㅇㅋㅋ
주앙팔리냐
2026.06.19 21:54
0
0
안돼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19 21:54
0
0
검증이라기에는 그 돈 값을 못할 가능성이 꽤나 높아보여요. 맨시티에서도 한계가 꽤나 명확했던 선수라서.
캐슬11
2026.06.19 21:55
0
0
제주스 요케 마르티넬리보단 낫잖아요?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19 21:56
0
0
하베르츠를 주전 자원으로 분류하고 요케레스를 백업 자원으로 둬야죠. 스트라이커가 그닥 급한 포지션도 아니고 그런 포지션에 피엘에서 역대급 활약을 펼칠 수 있을지 확실하지도 않은 선수한테 최소 150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19 21:57
0
0
뭐 당장 로마노도 아스날이 제일 보강을 원하는 포지션이 좌윙 미드필더 우풀백이라 하고 스트라이커 관해선 크게 관심이 없어보이기도 하고요
드드래
2026.06.19 21:55
1
0
니네 니 프로필에 있는 놈이랑 메리노랑 하베르츠 스트라이커로 쓰면되겠네
글로리글로리
2026.06.19 21:55
0
0
님들도 그럼 토날리 영입하지말고 벤탕쿠르 사르 쓰죠?
드드래
2026.06.19 21:57
1
0
싫어
아스톤호텔
2026.06.19 21:56
0
0
영입하지말거 로메로쓰지
드드래
2026.06.19 21:57
1
0
지도 나가고 싶어하잖아
캐슬11
2026.06.19 21:56
0
0
메리노는 유사시 자원이라 톱에 기용하면 안됨 하베르츠는 이제 살살 굴려야 하고 주전이 요케인데 요케는 그냥 열심히 뛰는거 말고는 장점이 없음
드드래
2026.06.19 21:58
1
0
메리노는 미들보다 톱에서 더 잘하는 거 같던데
캐슬11
2026.06.19 22:00
0
0
맞긴 한데 메리노 계속 톱으로 굴릴수는 없음 지 원래 포지션이 미들이었는데 갑자기 톱으로 돌린다 하면 역할이 다르기도 하고 ㅇㅇ
Garibiz
2026.06.19 21:55
0
0
라이벌리 의식도 있겠지만 레알 150밀 제안도 거절했는데 돈 다퍼줘야 겨우올듯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토트넘 대 도르트문트 결과
2026.06.21 13:43
3
Fucktel
조회수 49
1
이적설/기사
브라이튼 마이클 스보보다 영입합의
2026.06.21 13:40
0
드드래
조회수 38
1
자유
개새끼개새끼개새끼
2026.06.21 13:37
3
로스터
조회수 52
0
자유
일본 대 튀니지
2026.06.21 13:31
0
드드래
조회수 27
1
자유
[OFFICIAL] 토트넘 핫스퍼가 아우디컵 3위를 기록합니다.
2026.06.21 13:30
0
닭순이사랑남
조회수 47
0
자유
어딘가 많이 이상한 2026 월드컵 이주의 팀
2026.06.21 13:20
4
비르츠
조회수 48
1
자유
모르고 있었는데
2026.06.21 13:20
0
드드래
조회수 24
1
자유
월드컵 탈락하고 카드 장사하는 해리 매과이어???
2026.06.21 13:18
0
비르츠
조회수 29
1
KBO
손가락 장애가 될 수도 있다는 정수빈 ㄷㄷ
2026.06.21 13:16
2
성영탁
조회수 63
0
자유
FM2026 샀는데 막상 잘 안하네
2026.06.21 13:13
2
레붕이
조회수 23
0
처음
이전
86
87
88
89
9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