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9 21:54
알바레스 비싸도 사오면 안되나
캐슬11
조회수 267
0
맨시티에서 이미 검증 끝난 선순데
비싸더라도 안정적인 자원 사오면 안됨?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15
등록
아스톤호텔
2026.06.19 21:54
0
0
ㄹㅇㅋㅋ
주앙팔리냐
2026.06.19 21:54
0
0
안돼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19 21:54
0
0
검증이라기에는 그 돈 값을 못할 가능성이 꽤나 높아보여요. 맨시티에서도 한계가 꽤나 명확했던 선수라서.
캐슬11
2026.06.19 21:55
0
0
제주스 요케 마르티넬리보단 낫잖아요?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19 21:56
0
0
하베르츠를 주전 자원으로 분류하고 요케레스를 백업 자원으로 둬야죠. 스트라이커가 그닥 급한 포지션도 아니고 그런 포지션에 피엘에서 역대급 활약을 펼칠 수 있을지 확실하지도 않은 선수한테 최소 150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19 21:57
0
0
뭐 당장 로마노도 아스날이 제일 보강을 원하는 포지션이 좌윙 미드필더 우풀백이라 하고 스트라이커 관해선 크게 관심이 없어보이기도 하고요
드드래
2026.06.19 21:55
1
0
니네 니 프로필에 있는 놈이랑 메리노랑 하베르츠 스트라이커로 쓰면되겠네
글로리글로리
2026.06.19 21:55
0
0
님들도 그럼 토날리 영입하지말고 벤탕쿠르 사르 쓰죠?
드드래
2026.06.19 21:57
1
0
싫어
아스톤호텔
2026.06.19 21:56
0
0
영입하지말거 로메로쓰지
드드래
2026.06.19 21:57
1
0
지도 나가고 싶어하잖아
캐슬11
2026.06.19 21:56
0
0
메리노는 유사시 자원이라 톱에 기용하면 안됨 하베르츠는 이제 살살 굴려야 하고 주전이 요케인데 요케는 그냥 열심히 뛰는거 말고는 장점이 없음
드드래
2026.06.19 21:58
1
0
메리노는 미들보다 톱에서 더 잘하는 거 같던데
캐슬11
2026.06.19 22:00
0
0
맞긴 한데 메리노 계속 톱으로 굴릴수는 없음 지 원래 포지션이 미들이었는데 갑자기 톱으로 돌린다 하면 역할이 다르기도 하고 ㅇㅇ
Garibiz
2026.06.19 21:55
0
0
라이벌리 의식도 있겠지만 레알 150밀 제안도 거절했는데 돈 다퍼줘야 겨우올듯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그...브라이튼 형님덜..
4시간전
4
노미미횽
조회수 37
1
KBO
최지만 27일 퓨처스 경기로 KBO 데뷔 예정
4시간전
2
성영탁
조회수 30
0
자유
FM korea가 추천하는 가성비 좌윙 TOP3
4시간전
2
드드래
조회수 22
1
자유
아직도 2016년에 머물러 있는 청년
4시간전
1
펠트만34
조회수 19
1
PL
[데일리메일] 뉴캐슬, 리암 델랍 영입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중
4시간전
4
케파아시발안나가
조회수 20
0
라리가
[토크스포츠] 래시포드, 바르셀로나 복귀 유력해졌다
4시간전
7
케파아시발안나가
조회수 58
0
자유
스페인&우루과이 상대 무패감독
4시간전
1
드드래
조회수 10
1
자유
마지막은
5시간전
0
donobi1616
조회수 9
1
자유
아라우호
5시간전
1
드드래
조회수 16
1
자유
캬
5시간전
3
노미미횽
조회수 31
1
처음
이전
11
12
13
14
15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