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9 21:50

우리가 필요한 포지션

MVP4 캐슬11
조회수 830 0

ST, LW, CM 

나가야 할 새끼들: 제주스, 마르티넬리, 뇌르고르, 마두에케, 에제

전체 댓글 6
  • MVP3
    아스톤호텔 2026.06.19 21:50
    0
    마두케 못함?
  • 주전1
    전설의맨평 2026.06.19 21:51
    0
    에제 리버스 솔 캠밸 하죠?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19 21:51
    0
    Lw에.지금 맨유10번 출신에 잉글국대 단돈40m
  • MVP1
    레제 2026.06.19 21:51
    0
    ST LW 있고 CM은 없지만 CDM은 있는데 사가실래요?
  • MVP5
    드드래 2026.06.19 21:52
    0
    ST,LW되는 뮌헨산 유망주 단돈 800억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19 21:54
    0
    마두에케는 사카 백업으로 충분히 제 역할 중이라고 생각하고 지고 있는 상황에서 드리블로 뭔가 해낼 수 있는 유형이 아스날엔 전무후무한 상황이라 남겨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에제도 비록 가격대비 아쉬웠지만 외데고르가 부상으로 많은 기간 빠졌을 때 땜빵으로 열심히 뛰었고 한두번씩 반짝이던 모습도 있었으니 한 두시즌 더 지켜봐야하고요. 무엇보다 마두에케는 원급이 62M인데 팔아봤자 큰 이득을 볼 수도 없을 거고 사카의 백업 역할로 충분한 모습을 보여줄 선수를 사기도 힘들죠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