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9 21:50
우리가 필요한 포지션
캐슬11
조회수 834
0
ST, LW, CM
나가야 할 새끼들: 제주스, 마르티넬리, 뇌르고르, 마두에케, 에제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6
등록
아스톤호텔
2026.06.19 21:50
0
0
마두케 못함?
전설의맨평
2026.06.19 21:51
0
0
에제 리버스 솔 캠밸 하죠?
글로리글로리
2026.06.19 21:51
0
0
Lw에.지금 맨유10번 출신에 잉글국대 단돈40m
레제
2026.06.19 21:51
0
0
ST LW 있고 CM은 없지만 CDM은 있는데 사가실래요?
드드래
2026.06.19 21:52
1
0
ST,LW되는 뮌헨산 유망주 단돈 800억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19 21:54
0
0
마두에케는 사카 백업으로 충분히 제 역할 중이라고 생각하고 지고 있는 상황에서 드리블로 뭔가 해낼 수 있는 유형이 아스날엔 전무후무한 상황이라 남겨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에제도 비록 가격대비 아쉬웠지만 외데고르가 부상으로 많은 기간 빠졌을 때 땜빵으로 열심히 뛰었고 한두번씩 반짝이던 모습도 있었으니 한 두시즌 더 지켜봐야하고요. 무엇보다 마두에케는 원급이 62M인데 팔아봤자 큰 이득을 볼 수도 없을 거고 사카의 백업 역할로 충분한 모습을 보여줄 선수를 사기도 힘들죠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챔스 8강 북런던 더비, 아스날 참패
2026.06.21 01:21
6
도평
조회수 58
0
자유
저 뭐야
2026.06.21 01:21
7
캐슬11
조회수 47
0
자유
라인업 인터뷰 받습니다
2026.06.21 01:21
8
노미미횽
조회수 39
1
자유
개인적으로 FM 영입 잘했다고 생각한 카리어
2026.06.21 01:19
2
비르츠
조회수 36
1
자유
?????
2026.06.21 01:19
5
노미미횽
조회수 64
1
자유
[오피셜] 올리세 영입설 레알 공식 성명
2026.06.21 01:18
2
Garibiz
조회수 44
0
자유
그래서 50퍼 할ㄴ해서 얼마냐고....
2026.06.21 01:18
2
아스톤호텔
조회수 39
0
자유
FC26지금 살만함?
2026.06.21 01:18
4
브레넌존슨
조회수 44
0
자유
FM얼만데
2026.06.21 01:18
2
캐슬11
조회수 50
0
자유
인터뷰 받습니다~~
2026.06.21 01:18
4
노미미횽
조회수 39
1
처음
이전
186
187
188
189
19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