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9 21:50
우리가 필요한 포지션
캐슬11
조회수 835
0
ST, LW, CM
나가야 할 새끼들: 제주스, 마르티넬리, 뇌르고르, 마두에케, 에제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6
등록
아스톤호텔
2026.06.19 21:50
0
0
마두케 못함?
전설의맨평
2026.06.19 21:51
0
0
에제 리버스 솔 캠밸 하죠?
글로리글로리
2026.06.19 21:51
0
0
Lw에.지금 맨유10번 출신에 잉글국대 단돈40m
레제
2026.06.19 21:51
0
0
ST LW 있고 CM은 없지만 CDM은 있는데 사가실래요?
드드래
2026.06.19 21:52
1
0
ST,LW되는 뮌헨산 유망주 단돈 800억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19 21:54
0
0
마두에케는 사카 백업으로 충분히 제 역할 중이라고 생각하고 지고 있는 상황에서 드리블로 뭔가 해낼 수 있는 유형이 아스날엔 전무후무한 상황이라 남겨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에제도 비록 가격대비 아쉬웠지만 외데고르가 부상으로 많은 기간 빠졌을 때 땜빵으로 열심히 뛰었고 한두번씩 반짝이던 모습도 있었으니 한 두시즌 더 지켜봐야하고요. 무엇보다 마두에케는 원급이 62M인데 팔아봤자 큰 이득을 볼 수도 없을 거고 사카의 백업 역할로 충분한 모습을 보여줄 선수를 사기도 힘들죠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피엘 개막전의 결과는?
2026.06.21 01:36
5
노미미횽
조회수 50
1
자유
담주 용돈받으면
2026.06.21 01:34
3
아스톤호텔
조회수 56
0
자유
토트넘 공식사이트 디자인 바뀐거같은데
2026.06.21 01:34
0
Garibiz
조회수 20
0
자유
피엘 개막
2026.06.21 01:34
1
노미미횽
조회수 33
1
자유
ㅅㅂ ㅈㄴ 어이없네 ㅋㅋ
2026.06.21 01:34
2
닭순이사랑남
조회수 37
0
자유
큼큼...
2026.06.21 01:34
2
노미미횽
조회수 39
1
자유
야툰추천 좀
2026.06.21 01:34
7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68
0
자유
Fm 왜함?
2026.06.21 01:33
5
피어나로태어난죄
조회수 66
0
자유
Fmm 유벤투스에서
2026.06.21 01:33
0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34
0
이적설/기사
[벤 제이콥스 - 공신력 중] 디오망데건 중간 지점에서 합의될 것 같음
2026.06.21 01:32
0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53
1
처음
이전
186
187
188
189
19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