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8 23:03
도파민 경기?
미토마22
조회수 888
0
강등권 팀이랑 비겼지만 경기는 꿀잼이었음.
헤케가 미스만 안했으면 이겼을 수도 있는데....
IMG_0197.jpeg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3
등록
레제
2026.06.18 23:03
0
0
어떻게 강등권 팀이랑 비김 ㅉㅉ
드드래
2026.06.18 23:08
1
0
니넨 2026년 2월 11일 강등팀으랑 비긴 건 생각안하니
드드래
2026.06.18 23:06
1
0
그러니 헤케 좀 더 빨리 보내지 그랬어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현시점 개ㅂㅅ
2026.06.21 00:24
5
피어나로태어난죄
조회수 62
0
자유
진짜 좋아요 받는거 맞죠?
2026.06.21 00:24
8
도평
조회수 63
1
자유
에릭 다이어, 은퇴 이후에 축구 인생을 위해 코치 과정 수료 시작
2026.06.21 00:23
5
Garibiz
조회수 54
0
자유
여러분 여러분
2026.06.21 00:23
4
노미미횽
조회수 60
1
자유
[오피셜] 저격글 관련 공지뜸;;
2026.06.21 00:22
1
비르츠
조회수 60
1
자유
2명 분탕있었죠?
2026.06.21 00:21
5
노미미횽
조회수 64
1
자유
이제 재미없다
2026.06.21 00:21
5
레제
조회수 60
1
자유
토트넘을 욕하면 좋아요를 받는다고?
2026.06.21 00:20
7
피어나로태어난죄
조회수 71
7
자유
아니 난 그만하려고 했는데
2026.06.21 00:20
0
캐슬11
조회수 60
0
자유
닭붕이들도 이제 한계다
2026.06.21 00:20
1
Garibiz
조회수 39
0
처음
이전
131
132
133
134
135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