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8 23:03
도파민 경기?
미토마22
조회수 873
0
강등권 팀이랑 비겼지만 경기는 꿀잼이었음.
헤케가 미스만 안했으면 이겼을 수도 있는데....
IMG_0197.jpeg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3
등록
레제
2026.06.18 23:03
0
0
어떻게 강등권 팀이랑 비김 ㅉㅉ
드드래
2026.06.18 23:08
1
0
니넨 2026년 2월 11일 강등팀으랑 비긴 건 생각안하니
드드래
2026.06.18 23:06
1
0
그러니 헤케 좀 더 빨리 보내지 그랬어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PL
토트넘 좌윙만 주전급 데려오면 개세질거같은데
2026.06.21 00:02
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28
1
자유
이제 진짜 그만합시다.
2026.06.21 00:02
2
닭순이사랑남
조회수 48
0
자유
ㅂㅅ
2026.06.21 00:02
1
피어나로태어난죄
조회수 42
0
자유
난
2026.06.21 00:01
5
아스톤호텔
조회수 51
0
자유
안 미안한데
2026.06.21 00:00
6
노미미횽
조회수 73
1
이적설/기사
[트랜스퍼 댄 - 공신력 하] 토트넘, 토날리 두고 클럽끼리 첫 접촉
2026.06.21 00:00
4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45
0
자유
ㅋㅋㅋㅋㅋ 아 UFC 준비중이었는데
2026.06.20 23:59
2
캐슬11
조회수 37
0
자유
실시간 가장 불쌍함
2026.06.20 23:59
4
암흑묵
조회수 29
1
자유
어떤 새끼 현생
2026.06.20 23:59
2
아스톤호텔
조회수 28
0
자유
팬그에 역사가 또 쓰이는구만
2026.06.20 23:59
1
닭순이사랑남
조회수 17
0
처음
이전
116
117
118
119
12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