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8 23:03
도파민 경기?
미토마22
조회수 870
0
강등권 팀이랑 비겼지만 경기는 꿀잼이었음.
헤케가 미스만 안했으면 이겼을 수도 있는데....
IMG_0197.jpeg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3
등록
레제
2026.06.18 23:03
0
0
어떻게 강등권 팀이랑 비김 ㅉㅉ
드드래
2026.06.18 23:08
1
0
니넨 2026년 2월 11일 강등팀으랑 비긴 건 생각안하니
드드래
2026.06.18 23:06
1
0
그러니 헤케 좀 더 빨리 보내지 그랬어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닭붕이들도 이제 한계다
2026.06.21 00:20
1
Garibiz
조회수 39
0
자유
팬그라운드 역사기록관 없나?
2026.06.21 00:20
6
Fucktel
조회수 76
0
자유
아니 몇분동안 그얘기만 하는겨
2026.06.21 00:20
2
암흑묵
조회수 46
1
자유
그 포로야
2026.06.21 00:19
1
노미미횽
조회수 29
1
자유
뭐 어쩌라고
2026.06.21 00:19
4
브레넌존슨
조회수 31
0
자유
갱생불가선언
2026.06.21 00:19
6
캐슬11
조회수 63
0
자유
....젠장
2026.06.21 00:18
0
노미미횽
조회수 29
1
자유
인카피에 레전드 골
2026.06.21 00:18
4
암흑묵
조회수 24
1
자유
아니 ㅅㅂ
2026.06.21 00:17
3
노미미횽
조회수 59
1
자유
그런데 오늘 커뮤곡 안함???
2026.06.21 00:17
1
비르츠
조회수 28
1
처음
이전
111
112
113
114
115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