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8 21:31
토트넘을 ㅈㄴ 세게 긁는법
캐슬11
조회수 181
1
어휴 저딴 것도 라이벌이라고
글목록
글쓰기
1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16
등록
주앙팔리냐
2026.06.18 21:31
1
0
라이벌이지만 이제는 토트넘이 아스날을 절대 못잡는다는것
글로리글로리
2026.06.18 21:32
0
0
알고있다니 다행이네요
D
Camus
2026.06.18 22:04
0
0
이길수있다는 긍지도 없으면서 그런 이름 달고 활동하냐 그럴거면 그냥 나가 축구보지마
Fucktel
2026.06.18 21:32
1
0
팩트는 이미 라이벌이 아니었다는거임
레제
2026.06.18 21:34
0
0
자기객관화는 닭평ㅋㅋ
드드래
2026.06.18 21:33
2
0
저희는 유럽대항전 무관을 라이벌로 둔 적이 없는데요
주앙팔리냐
2026.06.18 21:34
1
0
인정
케이디
2026.06.18 21:34
0
0
띠요옹
캐슬11
2026.06.18 21:36
0
0
저희는 리그 17위 따위를 라이벌로 상대하지 않는데요? 님들이 뭔데 저희가 라이벌이네 마네 하시는거죠?
글로리글로리
2026.06.18 21:36
0
0
사디오 마네 ㅋㅋ
주앙팔리냐
2026.06.18 21:38
1
0
반페르시
캐슬11
2026.06.18 21:39
0
0
반페는 별 생각이 없음. 맨유에서 버려질 때 ㅈㄴ 꼬수워서 그런가
주앙팔리냐
2026.06.18 21:40
1
0
아데바요르 마갈통 실축 에제 실축
글로리글로리
2026.06.18 21:41
0
0
니콜라스 페페 ㅋㅋ
로스터
2026.06.18 21:33
0
0
이제는 맨 시티랑 라이벌 하자
주앙팔리냐
2026.06.18 21:34
1
0
토트넘은 맨시티를 잘잡음 왜지?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ㅇㅎ) 엉덩골이랑 문신 보이는거 레전드 ㅋㅋㅋㅋ
어제
3
Garibiz
조회수 47
0
자유
난 스탑한다고 말했다
어제
2
캐슬11
조회수 54
0
자유
아니 쇼미 그 노래 개쌍욕 박으면 나온다매
어제
3
암흑묵
조회수 22
1
자유
제네더질라 믹스테잎
어제
0
닉네임뭐하지
조회수 19
0
자유
ㅇㅎ) 가버리는 사람 얼굴 뿌림
어제
4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59
0
자유
그
어제
5
피어나로태어난죄
조회수 84
0
자유
에휴 ㅅㅂ
어제
2
닭순이사랑남
조회수 41
0
자유
얘들아 그만해도 될거 같다
어제
4
캐슬11
조회수 58
0
자유
그새끼한테 받치는 곡
어제
4
노미미횽
조회수 58
1
자유
프사선택 완료
어제
5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62
1
처음
이전
86
87
88
89
9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