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8 21:31
토트넘을 ㅈㄴ 세게 긁는법
캐슬11
조회수 179
1
어휴 저딴 것도 라이벌이라고
글목록
글쓰기
1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16
등록
주앙팔리냐
2026.06.18 21:31
1
0
라이벌이지만 이제는 토트넘이 아스날을 절대 못잡는다는것
글로리글로리
2026.06.18 21:32
0
0
알고있다니 다행이네요
D
Camus
2026.06.18 22:04
0
0
이길수있다는 긍지도 없으면서 그런 이름 달고 활동하냐 그럴거면 그냥 나가 축구보지마
Fucktel
2026.06.18 21:32
1
0
팩트는 이미 라이벌이 아니었다는거임
레제
2026.06.18 21:34
0
0
자기객관화는 닭평ㅋㅋ
드드래
2026.06.18 21:33
2
0
저희는 유럽대항전 무관을 라이벌로 둔 적이 없는데요
주앙팔리냐
2026.06.18 21:34
1
0
인정
케이디
2026.06.18 21:34
0
0
띠요옹
캐슬11
2026.06.18 21:36
0
0
저희는 리그 17위 따위를 라이벌로 상대하지 않는데요? 님들이 뭔데 저희가 라이벌이네 마네 하시는거죠?
글로리글로리
2026.06.18 21:36
0
0
사디오 마네 ㅋㅋ
주앙팔리냐
2026.06.18 21:38
1
0
반페르시
캐슬11
2026.06.18 21:39
0
0
반페는 별 생각이 없음. 맨유에서 버려질 때 ㅈㄴ 꼬수워서 그런가
주앙팔리냐
2026.06.18 21:40
1
0
아데바요르 마갈통 실축 에제 실축
글로리글로리
2026.06.18 21:41
0
0
니콜라스 페페 ㅋㅋ
로스터
2026.06.18 21:33
0
0
이제는 맨 시티랑 라이벌 하자
주앙팔리냐
2026.06.18 21:34
1
0
토트넘은 맨시티를 잘잡음 왜지?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너무 토트넘만 놀렸네
21시간전
3
노미미횽
조회수 49
1
자유
저의 토트넘 베스트 11
21시간전
6
노미미횽
조회수 51
1
자유
여기 애들 신기한점
21시간전
4
로스터
조회수 40
0
자유
MVP 기분 좋네 히히
21시간전
6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61
4
자유
MVP ㅅㅅ
21시간전
9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71
1
이적설/기사
니코 파스가 생각보다 빅클럽들 관심을 못 받는 이유
21시간전
2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47
1
자유
2026월드컵 우승확률
21시간전
2
드드래
조회수 26
1
자유
내 인스타 피드 근황
22시간전
3
펠트만34
조회수 32
0
이적설/기사
맨유 김민재 영입에 관심
22시간전
1
드드래
조회수 35
1
PL
해체되지 않은 평행세계의 비틀즈가 만들었다는 앨범 <Everyday Chemistry>
22시간전
3
K
컴온유스퍼스
조회수 65
1
처음
이전
31
32
33
34
35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