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8 20:44
내가 타팀 까면서 깨달은 점
로스터
조회수 792
0
반응 가장 맛있는 곳은 북런던 2팀인데 그중에 가장 맛있는데가 토트넘임 놀릴거도 많는데 반응도 좋음ㅋㅋ
글목록
글쓰기
0
1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15
등록
글로리글로리
2026.06.18 20:45
0
1
ㄹㅇㅋㅋ
캐슬11
2026.06.18 20:45
0
0
토트넘은 놀리면 발작함 ㅇㅇ
로스터
2026.06.18 20:46
0
1
아스날은 빡쳐함 토트넘은 발작함
글로리글로리
2026.06.18 20:46
0
1
그 발작하는게 ㅈㄴ웃김 ㅋㅋ
주앙팔리냐
2026.06.18 20:51
1
0
비추 ㅅㅂ
주앙팔리냐
2026.06.18 20:51
1
0
개새꺄 시발롬아 켐밸 에제 이지랄 하지마 ㅅㅂ
글로리글로리
2026.06.18 20:53
0
2
그럼 은돔벨레 라멜라 ㅋㅋ
주앙팔리냐
2026.06.18 20:56
1
0
시발 그래도 라멜라는 개쳐빡치긴한데 내 개인적으로는 라멜라가 발작할정도는 아님 근데 은돔벨레는 선넘었지 ㅅㅂ
글로리글로리
2026.06.18 20:57
0
2
토트넘 최고의 미드필더인데 왜그러시죠
주앙팔리냐
2026.06.18 20:58
1
0
시발 ㄲㅈ
로스터
2026.06.18 20:55
0
2
그럼 모깁화 디아스 ㅋㅋ
주앙팔리냐
2026.06.18 20:57
1
0
꺼져 이제 다 올리는 모든 글 비추 ㅅㄱ
글로리글로리
2026.06.18 20:58
0
2
별 타격없으면 ㄱㅊ ㅋㅋ
주앙팔리냐
2026.06.18 20:58
1
0
꺼져
드드래
2026.06.18 20:56
2
0
꺼져라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저는 여사친이랑 밥 먹고 옵니다
14시간전
2
노미미횽
조회수 49
1
자유
배너 바뀜
14시간전
4
엘린이
조회수 44
1
자유
한국축구의 문제점은 여러분들 입니다
14시간전
2
로스터
조회수 28
0
자유
지금까지
14시간전
1
노미미횽
조회수 27
1
자유
여친이랑 밥먹고온다
14시간전
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50
0
유머
월드컵 광화문 응원녀가 받는 악플 수준 ㄷㄷ
14시간전
1
그린
조회수 28
0
자유
얘들아
14시간전
2
닭순이사랑남
조회수 23
0
자유
얘들아 좆됐다
14시간전
4
노미미횽
조회수 54
1
유머
연봉 4천에 숙식제공하는데 사람 못 구해서 망한 회사
14시간전
0
그린
조회수 7
0
KBO
방금 문정빈 홈런은 팀통산 4000홈런
14시간전
0
엘린이
조회수 13
1
처음
이전
16
17
18
19
2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