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7 00:05
아스날 까는거에 패드립 한번 박고 마는 이유
캐슬11
조회수 333
0
지네가 응원하는 클럽은 한게 없음
적어도 이번시즌에는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2
등록
노미미횽
2026.06.17 00:05
1
0
ㅋㅋㅋㅋ
도평
2026.06.17 00:06
0
0
ㅇㄱㄹㅇ ㅋㅋㅋ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PL
곧있음 이적시장 기간이죠 여러분?
2026.06.20 21:34
17
레제
조회수 458
1
자유
그래도 이적시장이라고 축구얘기가 나오는구나
2026.06.20 21:33
4
Fucktel
조회수 32
0
PL
진짜 토트넘 왜 욕하는거누
2026.06.20 21:33
3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26
1
자유
생각해보니까 PSR ㅈ같네 그냥
2026.06.20 21:33
0
든든국밥정해영
조회수 15
0
자유
후덜덜덜ㄷㄷㄷ
2026.06.20 21:33
0
로스터
조회수 12
0
자유
근데 솔직히
2026.06.20 21:31
7
Ecuador
조회수 98
0
자유
커뮤곡 5(토트넘 응원가)
2026.06.20 21:31
16
노미미횽
조회수 133
3
자유
토팬들은 진짜 깝싸지 마ㅋㅋㅋㅋㅋ
2026.06.20 21:31
4
Garibiz
조회수 136
1
PL
토트넘 까는거 이거 이거 이
2026.06.20 21:30
4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51
2
자유
내가 프랭크 고평가 할거면
2026.06.20 21:30
1
드드래
조회수 29
1
처음
이전
146
147
148
149
15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